회사측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경우 테이블에는 마셰코 스테이크가 항상 세팅 될 정도로 반응이 좋아 다음 달까지 연장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 매장 방문 고객 2명 중 한 명이 마셰코 스테이크를 주문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마셰코 스테이크는 ‘마스터셰프 코리아3’ 스테이크 미션 수상작으로 당시 대결했던 최광호와 정유석 이름으로 메뉴를 빕스 매장에서 실제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고객은 고급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조리법인 팬프라잉 방식(뜨거운 팬에 한 번에 뒤집어 굽는 것)에 따라 겉면이 바삭 하고 육즙 가득한 정통 스테이크 맛을 즐길 수 있어 호응을 보낸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매콤한 칠리빈, 고소한 버터로 만든 소스 그리고 제철 토마토, 파 등 다양한 부재료를 함께 즐길 수 있게 한 점도 주효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마셰코 스테이크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사랑으로 연장 판매가 가능했다”며 “도전자들의 뜨거운 요리 열정과 빕스 만의 노하우가 담긴 스테이크를 다시 한 번 경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