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성대 교관’
얼굴에서도 꿀이 떨어졌다. MBC ‘진짜 사나이’에서 여군 부사관 후보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의 얼굴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는 배우 홍은희, 김소연, 라미란, 가수 지나(G.NA),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 개그우먼 맹승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목소리가 좋다는 이유로 ‘꿀성대’라는 별명이 붙은 교관에게 호감을 보이는 여군특집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격 2일차 산악 훈련을 무사히 마친 멤버들은 그동안 자신들을 훈련시켰던 ‘꿀성대 교관’과 헤어지게 됐다. 그 순간 혜리는 “잘생겼다. 혹시 몇 살인지 물어봐도 되느냐”며 나이를 물었다. 그러나 ‘꿀성대 교관’은 미소만 지을 뿐 대답하지 않고 자리를 떠나 아쉬움을 더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의 사진이 등장했다. 선글라스 벗은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게시글에 따르면 그의 이름은 ‘김현규’였으며, 1993년생으로 현재 육군 홍보 모델 활동 중이었다.
한편, 여군특집에서 활약했던 홍은희의 남편 유준상이 새로 기획된 ‘진짜 사나이’ 신병특집에 출연할 예정이다. 일회성으로 알려진 신병특집은 유준상, 가수 문희준 외 5명의 스타와 함께 28일부터 녹화를 시작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MBC ‘진짜사나이’ 김현규 하사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