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한 분위기가 가을의 룩에 제격이었다. 가수 겸 배우 크리스탈(윤세나 역)이 지난 10월 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 5회에서 카키 컬러의 맥코트룩을 선보였다.



이날 크리스탈은 그레이 패턴의 셔츠와 블랙 스키니진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여기에 야상 점퍼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맥코트를 착용해 세련된 느낌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그녀는 맥코트의 소매를 롤업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했다.



▶스타일링TIP : 올가을 핫 아이템 ‘맥코트’


가을의 잇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달리 ‘맥코트’는 허리에 벨트가 없어 보이프렌드룩이 가능하다. 특히 오버사이즈핏의 맥코트라면 여유로운 느낌으로 편안한 감각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탈처럼 모노톤의 의상을 착용했다면 박시한 맥코트를 매치해 올가을 트렌디한 여성으로 거듭나보자.



▶브랜드&가격 : 크리스탈이 선보인 카키 컬러 맥코트는 ‘카이아크만’의 제품으로 가격은 25만 9000원대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내그녀’에서는 ‘무한동력’ 해체 스캔들 이후 연락 두절 됐던 시우(엘 분)가 유일하게 세나에게만 연락을 하고, 현욱(정지훈 분)은 세나 덕분에 연락이 된 시우에게 뜻밖의 제안을 하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사진=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카이아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