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http://www.jucyjudy.co.kr/)가 2014 가을∙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뉴욕을 배경으로 진행한 이번 화보 촬영은 ‘사운드 이슈(SOUND ISSUE): 가을 소녀들의 소근거림’라는 슬로건 아래 쥬시쥬디가 지향하는 유쾌하고 발랄한 감수성을 표현했다.

쥬시쥬디의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시즌 트렌드인 체크 패턴을 풍부하게 사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펑키한 60년대 스타일을 재해석해 강하게 반영했으며, 모던한 컬러감, 신소재 네오플랜(잠수복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전달한다.


그리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아 걸리시룩 뿐만 아니라 톰보이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했다.

한편 쥬시쥬디는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하며 오는 10월 16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프로젝트 <윈터 핀업 셀피(Winter Pin up Selfie)>를 개최한다.
<윈터 핀업 셀피>는 시즌별로 20명의 ‘셀피걸(Selfie Girl)’을 선발해 브랜드 뮤즈 체험기회를 제공하는 소비자 체험 프로젝트이다. 최종 선발된 20명에게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의 화보 촬영 기회와 30만원 상당의 쥬시쥬디 의상 제공,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쥬시쥬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ucyjudy)에 접속해 자신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담은 전신 혹은 반신 사진을 올리면 된다.

쥬시쥬디는 가을∙겨울 컬렉션을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jucyjudy.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더 베이직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