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신병’
‘여군 특집’에 이어 또 하나의 신화를 쓸까. 리얼 입대 버라이어티 ‘진짜 사나이’가 5명의 새로운 멤버들이 신병교육대대에 입대해 훈련받는 ‘신병특집’을 방송한다.
지난달 28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측은 “신병 특집에 배우 유준상, 임형준, HOT 출신 문희준, 보이그룹 비투비 육성재,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다섯 명의 신병들이 훈련소에서 만나는 것이라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혔다.
이들은 유준상이 전역한 곳이기도 한 이기자부대로 입소한다. 특히 앞서 방송된 ‘여군 특집’에 출연한 아내 홍은희가 “기회가 되면 남편(유준상)을 짐 싸서 군대 한 번 더 보내려 한다”는 말을 한 바 있다. ‘여군 특집’의 내레이션을 맡았던 유준상도 아내 홍은희처럼 신병으로서 군 생활을 잘 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은 해병대 출신에서 육군 신병으로 새롭게 도전한다. 더불어 다섯 명의 신병 중 유일한 미필자인 아이돌 육성재의 활약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진짜사나이’의 원년멤버 개그맨 서경석, 샘 해밍턴, 배우 김수로가 만기 전역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4월 ‘진짜 사나이’의 첫 방송을 함께 한 세 사람은 1년 6개월이 넘도록 군 생활을 해왔으며, 최근 병장으로 진급해 오는 11월과 12월 촬영을 마지막으로 프로그램을 떠난다.
<사진=MBC ‘황금어장’, ‘진짜사나이’, ‘세바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