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인 '카페베네'(www.caffebene.co.kr)가 모바일 지갑서비스 삼성 월렛과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페베네는 삼성 월렛과 제휴를 맺고 카페베네를 방문한 고객이 음료 구매 시 삼성 월렛에 스탬프를 적립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월렛 스탬프는 모바일을 활용해 실시하는 스탬프 이벤트로, 종이 쿠폰 대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삼성월렛 카페베네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 쿠폰을 1개, 5개, 12개 받을 때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 매장에서 첫번째 스탬프를 적립하고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방문하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하고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아메리카노 쿠폰을 한번 더 증정하고, 스탬프 12개를 모으면 2015년 카페베네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2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다운로드 200만건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 월렛에서 새롭게 런칭한 삼성 월렛 스탬프는 이번 카페베네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활발하게 고객을 모집하고 있다.
해당 앱은 갤럭시 앱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 적립 가능한 스마트폰은 갤럭시 S3, S4, S5를 비롯해, 갤럭시노트 2, 노트3, 노트4, 엣지 등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