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이콘은 새 생명을 느낀 순간부터 시작되는 엄마와 아이 간의 특별한 관계를 형상화한 것으로, 부모와 자녀 사이의 교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토케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한편 이날 행사에선 ‘스마트한 스쿠트와 함께 즐기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의 최우수 홍보대사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이미지제공=스토케코리아>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리포트] ①강원랜드의 3조원 반격… '오사카 IR·100조 불법도박' 삼각전쟁
[S리포트] ②3조 중 71% 투입… '강원랜드 심장' 그랜드코어존 뭐길래
[S리포트] ③강원랜드 "규제 완화, 특혜 아닌 생존"… 폐광지역 상생 해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