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가을, 바람만 차가워지고 단풍만 울긋불긋 하면 좋으련만 가을 타는 마음으로 심란해지고, 가을과 함께 찾아온 트러블과 각질 등으로 피부는 울긋불긋해져 고민이다. 갑자기 추워지고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졌다면 적합한 뷰티 제품으로 가을을 타는 피부를 진정시켜보자.
▶트러블 피부, 전용 제품으로 관리하기
‘트러블 다운 프로그램’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1단계 ‘미네랄 클렌징 솝’과 피지를 컨트롤 해주는 2단계 ‘클레이 다운 마스크’,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변화시켜주는 3단계 ‘수딩 핏 밤’으로 구성됐다.
또한 스팟 트리트먼트 제품인 ‘컨트롤 블랙 매직 파우더’는 투명한 액상과 블랙 파우더가 이중층 구조로 분리돼있다. 위층은 노폐물을 제거해 모공을 열어주고, 아래층은 트러블의 진정과 피지 컨트롤 효과가 있다. 두 층이 섞이지 않은 상태에서 면봉을 이용해 트러블 부위에 바르는 제품으로, 잠자기 전 사용하면 된다.
▶각질 제거도 과하면 역효과, 순한 제품으로 부드럽게
‘오버나이트 바이오 러지컬 필’은 피부 본래의 각화 과정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는 저 자극 수면 각질제거 트리트먼트다. 일주일에 1-3번 잠들기 전 깨끗한 피부에 발라주고, 다음날 아침 미온수로 세안하면 된다.
‘슬로가닉 클렌저’는 피부 본연의 보호막 손상을 최소화해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렌저 제품이다. 천연 유래 성분이 98%, 녹차수가 65% 이상 함유됐으며, 주요 성분에 따라 율무, 그린티, 레몬 세 가지 타입을 사용할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보습, 촉촉한 피부 유지
동해 바다에서 얻은 해양 심층수가 함유된 ‘동해수 모이스처 크림’은 참 미역 추출물과 우뭇가사리 추출물 등 바다에서 얻은 8가지 천연 보습 성분이 함유돼있다. ‘워터뱅크’ 라인은 작고 빠른 물인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천연 보습 인자를 활성화시킨다. 특히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것은 물론, 수분 비타민이 풍부한 퀴노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건조와 손상을 예방한다.
<사진=트러블 다운 프로그램, 슬로가닉 클렌저 율무, 동해수 모이스처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