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을 빼기 위해 여름 내 다이어트를 했다가 엉뚱하게 가슴 볼륨 사이즈가 점점 축소해 작고 처진 가슴을 가지게 된 경우가 많다고 한다. 더구나 이렇게 급격한 다이어트를 통해 몸매 관리를 했던 여성들 중에는, 다시 살을 찌워도 가슴 사이즈는 커지지 않는 경우도 많아 더욱 난감함을 겪고 있다고.
이렇게 지난 다이어트를 통해 가슴 사이즈가 작아져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이 최근 ‘물방울 가슴성형’에 관심을 두고 있다고 한다. 물방울 가슴성형은 위에서 아래로 퍼지는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사용하여 어느 각도에서 봐도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만들 수 있는 가슴 성형법이다.
인위적인 원형이 아니라 아래쪽으로 갈수록 더 풍만해지는 보형물이기 때문에 보다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만들 수 있음은 물론이고, 보형물 자체가 텍스처 타입이라 수술 후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게 된다는 설명이다.
그는 이어 “다이어트를 통해 몸이 마른 체형에 속하거나 피부가 얇은 경우, 또 유두 윗부분이 유독 튀어나온 새가슴인 여성들에게도 자연스러운 결과를 보여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며, “다이어트로 2% 부족해진 S라인 몸매를 물방울 가슴성형으로 완전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만 정확한 신체 계측 없이 수술을 진행할 경우, 오히려 너무 크거나 작은 보형물이 적용되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가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3D 가상성형시스템을 통한 정확한 진단과 가슴성형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상담을 거친 후 수술을 결정할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