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명은 지난 6일 서울 용산CGV에서 tvN 금토드라마 ‘미생’(원작 윤태호, 극본 정윤정, 연출 김원석)의 시청률 3% 돌파 기념 공약이행 이벤트를 진행했다.
‘미생’의 방영에 앞서 “시청률 3% 달성 시 전국 ‘김대리’ 50분과 함께 영화관람을 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던 김대명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조금이나마 더 보답했으면 하는 마음에 이벤트 규모를 확장,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50여 명의 시청자들과 함께 영화 <레드카펫>을 관람했다.
현장에는 최초 당첨 대상이었던 ‘김대리’는 물론 ‘대리’ 직급자, 일반 사원, 취업준비생, 대학생 등 각양각색의 당첨자들이 자리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여기에 극중 설정처럼 실제 ‘오과장’과 ‘김대리’가 함께 영화를 관람하는 광경도 목격돼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김대명은 영화 관람에 앞서 자신의 공약에 참여하기 위해 현장을 찾은 150여 명의 ‘김대리들’에게 “공약이 실천됐으면 좋겠다는 기대는 했지만 이렇게 빨리 여러분을 만나게 될 지는 몰랐다. 평일에 이렇게 와 주시는 게 쉽지 않은데 감사하다”고 공약실천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미생’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 ‘오과장님’(이성민 분), ‘그래’(임시완 분)를 비롯한 모든 출연진들 사랑해 주시기 바란다”며 극중 ‘김대리’처럼 동료 배우들을 향한 살뜰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대명과 더불어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등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미생’은 매주 금, 토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이미지제공=프레인TPC>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