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데이의 연예계 키워드는 무엇일까. 11월 11일, 가수 윤상이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를 통해 미모의 아내 심혜진과 두 아들(찬영, 준영)을 공개했으며, 이승철은 독도에서 ‘통일송’을 불렀다는 이유로 일본 입국을 거부당했던 사실을 뒤늦게 알렸다.
또한 최근 tvN 드라마‘미생’에서 장그래 역을 맡은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의 우수한 성적표가 베일을 벗었고, YG엔터테인먼트 새 유닛 하이수현(HI SUHYUN, 이하이,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신곡 ‘나는 달라’가 발매됐다.
▶ 윤상 아내 심혜진, 걸그룹 센터 서야할 듯한‘여신외모’
가수 윤상(46)의 아내 배우 심혜진(39)이 변함없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윤상은 아내 심혜진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상은 “98년 ‘언제나 그랬듯이’ 뮤직비디오에 아내가 출연하며 시작된 인연이 이어져 결혼까지 가게 됐다”고 말문을 뗐다.
윤상 아내 심혜진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학과 졸업 후 동대학원에서 신문방송학 석사를 마쳤다. 이후 지난 1994년 HBS 탤런트 공채 1기로 선발돼 연예계에 데뷔한 바 있다. 그는 1998년 윤상의 뮤직비디오 ‘언제나 그랬듯이’에 출연하면서 연인을 발전, 2002년 결혼했다.
▶ 이승철 일본 입국 거부, 무례한 부당처우 ‘국가 멘탈은 후진국?’
가수 이승철이 ‘독도’ 관련 활동 때문에 일본 입국 거부를 당했다.
이승철의 소속사 진앤원뮤직웍스에 따르면 “이승철은 지난 9일 오전 아내 박현정 씨와 함께 일본 지인의 초대로 아시아나 항공편을 이용해 도쿄 하네다 공항에 도착했다. 그러나 그는 출국사무소에 4시간가량 억류됐다가 풀려나야만 했다”고 알렸다.
더불어 이승철 일본 입국 거부에 대해 소속사 측은 “이승철이 독도에서 ‘통일송’을 발표하고 이와 관련한 언론 보도가 나온 데 대한 표적성 입국 거부로 보인다”고 밝혔다.
앞서 이승철은 광복절을 하루 앞둔 8월 14일 탈북청년합창단과 함께 독도를 방문해 통일을 염원하는 노래 ‘그날에’를 발표한 바 있다.
▶ 임시완 성적표, 신은 역시 불공평했다 ‘성적표에 수놓여’
보이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임시완의 우월한 성적표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tvN ‘명단공개 2014’에서는 임시완의 학창시절 성적표를 입수했다. 이날 방송에 따르면 임시완은 초등학교 때부터 반장을 맡아왔으며 중, 고등학교에 진학해서도 모범생의 길을 걸어왔다.
특히 임시완의 성적표는 대부분이 ‘수’라는 최상 등급이 기록돼 있었다. 임시완은 ‘부산의 서울대’라고 불리는 부산대학교를 입학하던 때 받았던 수능성적도 밝혀졌다. 당시 임시완은 수능점수 500점 만점에 450점으로 약 상위 10%의 성적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 하이수현 나는 달라, 달라도 너무 다른 新유닛
YG엔터테인먼트 새 유닛 하이수현(HI SUHYUN, 이하이,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나는 달라’가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11일 0시 YG엔터테인먼트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유닛 그룹 하이수현(HI SUHYUN)의 데뷔 싱글 ‘나는 달라’를 공개했다.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공개되자마자 음원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엠넷, 올레, 지니, 소리바다, 몽키3,네이버뮤직, 다음 뮤직 등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또한 ‘나는 달라’는 멤버인 이하이와 이수현 외에도 데뷔를 앞두고 있는 그룹 아이콘(iKon)의 멤버 바비(BOBBY)의 랩 피처링이 더해져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사진=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tvN ‘명단공개 2014’, 진앤원뮤직웍스,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