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며느리의 뷰티 레시피는 과연 무엇일까. 최근 SBS 일일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서 따뜻한 재벌가 며느리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최정윤이 메이크업 브랜드 ‘리프팅 레시피(LIFTING RECIPE)’의 뮤즈로 나섰다.
‘리프팅 레시피’는 ‘자연이 만든 레시피’가 최근 새롭게 론칭한 프리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로, 고영양 스킨케어 기능과 완벽한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앰플 파운데이션(SPF 50+, PA+++)’을 선보인 바 있다.
‘리프팅 레시피’ 관계자는 “유명 스킨케어 제품의 핵심 성분과 최고급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던 뷰티 비법을 담아내는 브랜드”라며, “청담동 며느리의 대명사 격인 최정윤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제품을 표현하는데 제격”이라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최정윤이 함께하는 ‘리프팅 레시피’는 오는 11월 13일 오전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앰플 파운데이션’의 두 번째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앰플 파운데이션’의 정품 5개를 세트로 구성하고, 여기에 단품 3개와 파운데이션 브러시, 다크 커버 아이크림, 원 데이 립 타투, 진주 목걸이와 귀걸이 2종 세트 등 풍성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자연이 만든 레시피’는 자연 유래 성분이 98% 이상 함유된 마일드 내추럴 클렌저인 ‘슬로가닉 클렌저’, 투명 선 스프레이인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 등이 대표적인 제품으로, 한류 아이돌 그룹 2PM의 우영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홈쇼핑, 신라면세점 제주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홍콩 침사추이 지역 K11 백화점 내 단독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마카오와 일본 지역의 드럭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최정윤, 리프팅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