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남의 부드러운 남성미를 엿볼 수 있는 반전 니트룩이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전설의 마녀’ 8회에서 문수인(한지혜 분)의 제빵 자격증 획득을 돕는 차도남 쉐프 남우석(하석진 분)의 니트룩을 참고해 겨울철 남성 윈터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올 것 같지 않은 남우석의 윈터 스타일링은 터틀넥을 활용한 심플한 스타일링이 주를 이뤘다. 세련되고 차가운 이미지를 드러내면서 따뜻한 품을 지닌 남성미를 동시에 부각시켰다. 하석진은 얇은 니트 웨어에 두툼한 코트 또는 재킷을 매치하여 부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활동성을 높이면서 세련되고 댄디한 윈터 룩의 정수를 보여줬다.



▶스타일링TIP : 겨울 댄디룩의 화룡점정 아이템 ‘터틀넥 니트’

얇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터틀넥 니트는 겨울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요긴한 아이템이다. 이너로 레이어링하기에도 부담 없는 니트는 깔끔한 오피스룩, 캐주얼한 데일리룩 등 다채로운 느낌을 선사하는 데도 제격이다. 하석진처럼 세련된 버건디 컬러의 니트에 최근 겨울 아우터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테일러드 코트 등을 매치해보는 것은 어떨까.


<니트 웨어 ‘휴고 보스(HUGO BOSS)’>


한편, ‘전설의 마녀’는 공공의 적 신화그룹을 상대로 유쾌, 상쾌, 통쾌한 설욕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앞으로 펼쳐질 복수전과 함께 비밀이 많은 남자 하석진의 행보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MBC ‘전설의 마녀’, 휴고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