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아이유’


톱배우는 언제부터 국민여동생을 흠모했을까. ‘2014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 (MAMA)’에서 배우 송승헌이 가수 아이유에게 장미꽃을 건넸다.



송승헌은 12월 3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AWE)에서 개최된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 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석해 무대에 올랐다.



이날 송승헌은 클래식한 블랙 턱시도를 입고 등장해 변함없는 조각 외모를 과시했다. 송승헌은 올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걸그룹 씨스타 소유와 정기고의 ‘썸(SOME)’ 무대를 소개하며 “아시아 최고의 스타들이 모인 곳에서 나도 썸을 타고 싶은 분이 있다. 평소 이분의 노래를 들으며 위로와 위안을 받았다”며 말문을 뗐다.



이어 송승헌은 “내가 바로 그 감사의 표현을 하고 싶은 분은 아이유 씨다”며 아이유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건넸다. 이에 아이유는 일어나 장미꽃을 받고 쑥스러운 미소를 보였다.


한편, 올해로 6회째를 맞은 ‘2014 MAMA’에는 R&B 황태자 존 레전드(John Legend)를 비롯해 엑소(EXO), 에픽하이, 위너, 방탄소년단, 걸스데이, 서태지, 블락비, 티파니, 지드래곤(GD), 태양, 씨스타, 아이유, 인피니트 등 최고의 아이돌 그룹들이 참석했다.



가수뿐만 아니라 권상우, 송승헌, 최지우, 윤은혜 등 정상급의 아시아 스타는 물론 송지효, 이광수, 이동욱, 박보영, 김지훈, 김지석, 연우진, 한그루, 경수진, 유인나, 강소라, 안재현, 박민우 등 올해 드라마 및 영화에서 활약을 펼친 배우들, 한중 국제커플 채림과 가오쯔치 부부도 시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2014 MAMA 수상자 리스트


▲신인상=위너(WINNER)


▲스타일 인 뮤직상=정준영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엑소


▲인터내셔널 페이보릿 아티스트상=존레전드


▲K-POP 팬 초이스 남자상=인피니트


▲솔로 남자=태양


▲솔로 여자=아이유


▲그룹 남자=엑소


▲그룹 여자=씨스타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그룹 남자=인피니트


▲KanS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그룹 여자=걸스데이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선미


▲베스트 콜라보레이션=소유&정기고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남자=태양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여자=에일리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씨엔블루


▲베스트 랩 퍼포먼스=에픽하이


▲Youku-Tudou 베스트 뮤직비디오=2PM '미친거 아니야'


▲더 모스트 파퓰러 보컬리스트상=아이유


▲베스트 OST=린(SBS '별에서 온 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


▲UnionPay 올해의 가수=엑소


▲UnionPay 올해의 노래=태양 '눈,코,입'


▲UnionPay 올해의 앨범=엑소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