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통
전체 배달 시장의 10%인 연간 1조 원대까지 이른 것으로 알려진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시장. 
최근 발표된 닐슨 코리안클릭의 자료에 따르면 2014년 배달앱 3사의 평균 재방문일수는 배달통, 배달의 민족, 요기요 순으로 나타났다. 

최근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간 3사의 재방문일을 살펴보면, 9월의 경우 배달통은 평균 3.6일, 배달의 민족은 2.9일, 요기요는 2일이었으며, 10월의 경우 배달통은 4.2일, 배달의 민족은 2.8일, 요기요는 2.3일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11월의 경우 배달통은 5일에 가까운 4.94일로 집계 되었다. 반면 배달의 민족은 2.74일, 요기요는 1.94일 이었다.

한편 재방문일수 1위를 기록한 배달통은 누적 다운로드 수 1100만을 기록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