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장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칠 수 없는 법. 트렌디한 스키장 패션은 어떤 가방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완성도가 달라진다. 활용도 높은 백팩이나 깜찍한 포인트가 돼 줄 미니백 등은 평범한 스키장 패션에 재미를 더해주고 패션 지수를 높여준다. 설원 위 스키장 패션에 정점을 찍어줄 트렌디한 가방 선택법을 소개한다.



▶ 실용적인 ‘백팩’에 디자인을 더했다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미된 백팩은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드러낼 수 있어 스키장 가방으로 제격이다. 스퀘어 쉐입의 백팩은 단정한 느낌을 자아내는 데 탁월하다. 또한 포인트된 장식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자물쇠 장시과 같은 미니멀한 포인트는 고급스러움을 한껏 끌어올려준다. 특히 수납공간이 넉넉한 백팩은 스키장에서 필요한 장갑, 고글 등을 충분히 넣을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다.



도시적이고 시크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는 블랙 컬러 백팩을 추천한다. 스터드 장식이 더해졌다면 트렌디한 스트릿 감성을 자아낼 수 있을 것. 또한 어떠한 스타일링과도 무난히 어울리는 블랙 컬러의 백팩은 일상 속 필수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설원 위 빛나는 러블리 미니백


밋밋할 수 있는 스키복에 귀여운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생기 넘치는 스키장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럭셔리한 블루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물씬 풍겨보자. 여기에 모던한 스타일의 리본이 가미된 깜찍한 디자인의 가방은 사랑스러운 연인과의 스키장 데이트룩으로도 제격이다.



스키장에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레드 컬러 핸드백을 활용하자.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에 리본 장식이 포인트 됐다면 페미닌한 분위기를 배가해줄 것이다. 앙증맞은 사이즈와 유니크한 사다리꼴 쉐입을 선택한다면 발랄한 이미지까지 가미할 수 있다.



‘세인트스코트 런던’ 관계자는 “윈터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이 늘면서 스키장 패션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아졌다”며 “천편일률적인 스키장 패션이 지루하다고 느껴진다면 본인 개성에 맞는 가방으로 유니크한 스키장 룩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세인트스코트 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