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는 ‘강남 1970’을 통해 이미 검증된 바 있는 이민호의 불꽃 튀는 카리스마 연기와 반전 로맨스 스토리로 큰 화제를 불러모을 전망이다. 이민호의 상대역으로 연기한 ‘YG 특급신예’ 김지수와의 완벽 호흡도 이번 광고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
김지수의 얼굴에 화색이 돌며 두 남녀의 화해 무드가 펼쳐지나 하는 순간, 이민호는 그녀가 아닌 옆 좌석에 두고 온 가방을 가지고 쿨하게 뒤돌아 선다. 토라진 여자친구보다 더 중요하다는 ‘쌤소나이트 레드’ 가방의 가치를 위트있게 풀어낸 반전 스토리다.
이번 쌤소나이트 레드의 신규 광고는 30초 풀버전과 10초 티저 영상으로 공개되며,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 걸쳐 방영된다. 국내에서는 2월 말까지 전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쌤소나이트코리아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지하면서도 위트있는 내용의 짧은 영상만으로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광고를 만들고자 했다”며 “배우 이민호의 명불허전 카리스마 연기와 더불어 올해는 YG의 촉망 받는 신예 김지수가 가세하여 더 큰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모던 스포티즘(Modern Sportism)’ 콘셉트가 접목되어 캐주얼한 의상에는 물론 비즈니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멀티 플레이 아이템이다. 색상은 이민호가 착장한 네이비와 더불어 레드 블랙, 베이지 총 4가지로 출시됐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