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소속사 뮤직웍스측은 “오는 4월 29일 백지영이 일본 도쿄 ‘에비스 가든 홀’에서 오후와 저녁 2회에 걸쳐‘The First Drama Concert’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미 일본에서 발매한 첫 번째 싱글 ‘그 여자’ (소노온나) 일본어 버전에 이어 두 번째 싱글 ‘잊지 말아요’ (코노아이, 와스레나이데) 일본어 버전까지 뜨거운 사랑은 받았던 백지영은 이번 ‘The First Drama Concert’에서 드라마에 삽입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OST 는 물론 대중에게 친숙한 백지영의 히트곡과 일본팬들을 위한 곡도 선 보일 예정이다.
백지영은 “오랜만에 일본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져 기쁘게 생각한다. 일본 팬 분들의 따뜻한 눈빛이 그리웠다. 오랫동안 가슴 속에 깊이 남는 시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콘서트에 참여하는 소감을 전했다.
백지영은 지난 2013년 5월 1일 일본의 아카사카 블리츠에서 개최한 `BZY PREMIUM NIGHT` 쇼케이스 티켓이 한국 발라드 여가수로서는 이례적으로 판매 당일 모두 매진이 되는 기염을 토했으며 당일 일본 현지 방송과 신문 잡지 등 50여개 이상의 매체가 백지영을 취재하기 위해 참석, 뜨거운 취재 열기 속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한 경험이 있다.
당시 일본 매체들은 백지영을 `발라드의 여왕`, `한국의 마돈나`라고 칭하며 백지영에게 열렬한 호응을 보였으며 각 주요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체에서 백지영 일본 첫 쇼케이스 개최를 앞다투어 보도했다.
한편, 백지영은 지난 1월 28일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메인 테마곡인 ‘Because of you’를 발매했다.
<이미지제공=뮤직웍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