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발렌타인 데이. 더욱더 예뻐보이고 싶은 날이다. 이에 여성브랜드 YETTS(예츠)에서 남심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데이트룩을 제안했다.
화사한 컬러감이 있는 재킷과 스커트로 가볍고 산뜻한 데이트 룩을 코디해보자. 슬림핏의 오렌지컬러 재킷에 믹스된 패턴 스커트는 그야말로 눈에 띄는 패션이다. 라인이 들어간 재킷은 슬림 한 스타일로 맵시 있게 연출이 가능하고, 함께 레이어드 하는 이너에 따라서 정장 또는 캐주얼 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상, 하의 모두 튀는게 싫다면 하의는 무난한 블랙 컬러나, 네이비 컬러로 선택해 오렌지를 컬러 포인트로 활용해도 좋다.
블랙 & 화이트의 베이직 한 컬러배색은 고급스럽고 모던하다. 흰 자켓에 목 선 부분에는 블랙으로 컬러포인트를 두었고, 소매를 겉으면 보이면 안감패턴이 센스가 튀는 컬러가 싫고 모던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두 번째 룩을 추천한다.

라이더 스타일의 블랙 숏 재킷에 청록색 프린트 스커트는 전체적으로 캐주얼 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링으로 무거운 느낌보다 편안하고 자유스러운 느낌의 코디를 원할 때 좋다. 지퍼 형 여밈과 포켓은 자칫 무거운 블랙 컬러에 발랄함을 주는 포인트 디자인으로 영(YOUNG)한 느낌을 주기도 해 인기가 많은 아이템이다.


<이미지제공=예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