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이 다양화되고 있는 가운데 뚜레쥬르는 만화 속 주인공 도라에몽이 즐겨 먹는 것으로 유명한 팥을 넣은 팬케이크인 ‘도라야끼’세트 등을 남녀노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빕스, 차이나팩토리, 제일제면소 등이 설 연휴 중 영업을 지속하며 할인 및 해외 여행권 증정 등 다양한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 중국인이 많이 찾는 명소 N서울타워는 비밀번호 4자리를 맞힌 고객에게 투명 비밀금고 안의 럭키백을 제공한다. 아래는 각 브랜드의 설 관련 제품 및 행사이다.



◇ 뚜레쥬르, 순탄한 한 해 기원하는 선물세트 출시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설을 맞이해 설 세트 등 시즌 제품 46종을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9천원부터 2만 9천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와 상품 구성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뚜레쥬르 만주∙모나카세트>와 <뚜레쥬르 도라야끼세트> 등이다. ‘만주∙모나카세트’ 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만점인 모나카와 오색 만주로 구성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설을 맞아 모인 온 가족이 둘러앉아 하나씩 나눠먹기에 좋다. 기본 팥 맛, 팥을 베이스로 각각 호두와 밤을 첨가한 총 세 가지 맛의 도라야끼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도라야끼세트’도 이번 설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 빕스 등 외식브랜드·N서울타워, 설 연휴 기간 이용객에게 할인권·경품 증정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는 설을 맞아 이번 달 18일부터 22일까지 모든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샐러드 바 1인 50%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1인 적용이며 할인은 최대 2명까지 적용된다.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은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색다른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는 설 연휴 첫날인 18일부터 프리미엄 메뉴를 주문하는 테이블 내 고객 전원에게 '포춘쿠키'를 증정한다.

포춘쿠키 안에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들어있으며, 1등(1명) 홍콩 여행 상품권, 2등(10명) 차이나팩토리 연간 이용권(월 1회 3만원 권, 총 12회 증정), 3등(15명) 해물 마라팟 증정권, 그 외 모든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1만원 할인권' 등이 준비돼 있다.

해당 이벤트는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대학로점 등 차이나팩토리 클래식 매장에서 진행한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는 오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설 덕담을 나누세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육개장 칼국수 2인 무료, 전 메뉴 3천원 할인 등의 다양한 쿠폰 중 하나를 증정한다.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는 43년생 이후 양띠 고객과 함께 2인 이상 전망대 방문하면 1인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투명 금고 도어락의 비밀번호 4자리를 맞히면 1년 전망대 연간 이용권, 엔그릴 식사권 등이 포함된 럭키백을 뽑을 수 있는 ‘Get Luckey’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2월 18일부터 22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