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시즌 2는 한국교육방송공사(EBS)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본방), 수, 목요일 오전 7시30분(전주 재방), 토요일 오전 10시20분(재방)으로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되어 방영된다.
<최강전사 미니특공대>는 시즌1이 어린이채널 주간 시청률 1위 (전국 4~9세 기준 시청률 6.1%, 시청률 조사업체 TNms)를 기록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에 방송되는 시즌2에서는 더욱 강력해진 어둠의 힘으로 작은 동물들을 괴롭히는 파스칼 악당 무리를 비롯해 시즌1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악당들이 등장해 평화로운 블루벨 마을에 위기가 찾아온다.
이에 맞서는 미니특공대 대원들은 새로운 특공무기로 악당 무리를 물리치는 화려한 액션을 대거 선보일 예정.
빠른 스피드를 가진 리더 볼트는 태풍의 검, 최고의 점프력을 가진 새미는 화염의 기관총,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는 맥스는 섬광의 권총, 최강의 방어력으로 적들의 공격을 막는 루시는 천둥의 활로 더욱 강력해진 어둠의 힘에 맞서 임무를 해결한다.
한편 미니특공대가 귀여운 동물에서 전사로 변신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액션 피규어 4종(볼트, 새미, 루시, 맥스)도 시즌2 방영에 맞춰 3월에 출시된다.
㈜삼지애니메이션 측은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뮤지컬을 기획하고 있으며, 시즌 2 방영을 기점으로 의류, 유아용 유기농 과자 등 더욱 다양한 캐릭터 라이센싱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삼지애니메이션>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