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불황? 문샷 고공행진 ‘핑크펀치’ 완판! ‘재입고는 언제쯤?” 완불예약 쇄도
- 문샷(moonshot), 이성경 핑크빛 틴트효과, 문샷 크림페인트 핑크펀치 완판

뷰티브랜드 문샷은 ‘이성경틴트’로 알려진 문샷 크림페인트 ‘핑크펀치’가 완판되었다고 27일 밝혔다.
문샷의 크림페인트는 선명한 발색력에 뛰어난 밀착력까지 갖추며 촉촉하고 크리미한 질감으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또 입술은 물론 볼터치와 아이섀도까지 함께 쓸 수 있는 멀티 유즈 제품이라 현대 여성들에게 없어서는 안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라는 업체측 설명이다.

특히 '핑크펀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이성경의 소장 아이템으로 소개되면서 온라인 구매와 홈페이지가 다운되기까지 했다.
문샷 관계자는 “크림페인트 ‘핑크펀치’ 컬러가 현재 품절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빠른 시일 내 재입고 될 수 있도록 1차 재생산에 들어갔으며, 이미 많은 고객들의 완불예약까지 밀려들고 있어 입고대란이 예상된다”며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한편, 문샷은 2015 S/S 스프링 콜렉션으로 전형적인 파스텔을 시크하고 모던하게 재해석한 '파스텔 모즈' 룩과 스프링 시즌 한정판 ‘파우더 듀오’ 론칭을 앞두고 있다.

<이미지제공=문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