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되면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지만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케어는 소홀히 하기 쉽다.
이와 관련해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www.atrue.co.kr)가 이른 봄을 맞아 맑고 환한 피부를 위한 화이트 스노우 티 브릴리언트 3종라인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에이트루(A∙TRUE)의 화이트 스노우 티 브릴리언트 라인은 일년 중 단 이틀 정도만 수확 가능한 최상급 원료 ‘백호은침’ 성분을 함유한 항산화 화이트닝 케어 제품이다.

‘황제의 백차’라고도 불리는 백호은침(white tea)에 풍부하게 함유된 폴리페놀이 멜라닌 세포를 만드는 티로시나제의 활성을 억제해주어 자외선 지수가 높은 이른 봄날에 맑고 환한 피부를 선사해 준다는 브랜드측 설명.


여기에 화이트닝 효과가 뛰어나며 항산화 효과가 풍부한 석류, 무화과, 은행, 오디 추출물을 함유하여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회복을 돕고 장시간 보습을 유지해줘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한편 에이트루는 화장품 성분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프리미엄 홍차수를 사용한다. 특히 이 홍차수는 프랑스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홍차브랜드 ‘꼼빠니 꼴로니알(COMPANGNIE COLONIALE)’의 독보적인 블렌딩 기술로부터 탄생되어 품질과 가치를 높게 인정받고 있다는 브랜드측 설명이다.

<이미지제공=에이트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