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페어(Mayfair)’는 영국 상류사회를 뜻하는 단어로 클래식과 위트를 느낄 수 있는 올젠만의 품격이 담긴 신개념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이다.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슈트와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메이페어 라인은 기본 네이비 계열을 비롯 베이지, 라이트 블루, 그레이 등의 고급스러운 컬러로 출시되었다.
특히 엄선된 소재를 사용한 드레시한 감성의 코트는 지금 3-4월 간절기 시즌에 애용하기 좋으며 블레이져는 캐주얼 재킷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이페어 라인의 포켓 팬츠는 기존의 비즈니스룩과 다른 올젠만의 차별화 전략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맨들의 옷장에 꼭 있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싱글브레스트 슈트도 함께 메이페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을 지닌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혔다.
메이페어 라인 출시와 관련해 올젠의 관계자는 “그 동안 올젠에서는 포멀한 아이템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비즈니스맨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보다 완벽한 비즈니스 캐주얼인 메이페어 라인을 출시하게 되었다. 이제 정장에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대, 여기에 개별적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의 올젠의 메이페어 라인은 비즈니스맨들의 새로운 유니폼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메이페어 라인은 올젠의 전국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미지제공=올젠>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