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가 새롭게 선보인 딸기메뉴는 총 5종으로 제철을 맞아 더 달콤하고 신선한 딸기에 요거프레소의 상징인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특유의 딸기 장식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딸기 음료는 순수 딸기 우유, 바나나 베리요 2종을 출시한다. 순수 딸기 우유는 딸기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순수한 딸기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바나나 베리요는 딸기바나나와 요거트 우유의 조합으로 진한 요거트와 딸기바나나 주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딸기 디저트는 딸기 망고 요거트 빙수, 생크림 딸기 토스트, 생크림 딸기 와플 3종을 출시한다.
딸기 망고 요거트 빙수는 상큼한 생딸기와 진하고 달콤한 망고의 풍성한 토핑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입안 가득 퍼지는 상큼함이 특징이다.
생크림 딸기 와플은 겉은 바삭 안은 쫄깃한 벨기에 와플 위에 풍성한 생크림과 제철 딸기가 풍성히 토핑 됐으며, 생크림 딸기 토스트는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의 토스트 위에 신선한 생크림과 생딸기 토핑이 어우러져 봄의 화사함을 연상시키는 메뉴이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타이틀 작업은 물론 월드비전, 빅이슈코리아에 재능기부를 하는 등 감성 캘리그라퍼로 알려진 윤영웅 씨와 손잡고 딸기 메뉴의 캐치프레이즈인 ‘나는 너를 딸기딸기해’, 두근두근 딸기’ 캘리그라피 작업을 진행, 눈길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