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써 스마트학생복은 처음 1위를 차지한 2003년 이후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올해 17회째를 맞는 브랜드 평가 조사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며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등을 지수화하여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스마트학생복은 해당 조사 브랜드 인지도 항목에서 100%에 가까운 전국민적 인지 수준을 보이며 브랜드파워 총점 1000점 기준 525.1점을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스마트학생복 권수정 마케팅 팀장은 “학생 및 학부모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올바른 청소년 문화에 앞장서는 등 소비자 접점에서의 꾸준한 마케팅 활동이 13년 연속 1위의 영광을 가져다 준 것으로 파악한다”며 “소비자들의 신뢰와 믿음에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은 1990년 학생복 사업을 시작, 1991년 국내 최초로 완제품 교복을 생산한 기업으로 2015년 교복 관련 학교주관구매제에서 최대 낙찰 성과를 기록했다.
<이미지제공=㈜스마트에프앤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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