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 당나귀 룸메이트’
잭슨의 장난기가 끝을 모른다.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의 잭슨이 지난 10일 방송된 SBS ‘룸메이트’에서 당나귀를 데리고 셰어하우스에 입성해 이국주와 박준형을 놀라게 만들었다.
▶위풍당당 순수장난 “잭슨 납시오~”
생일을 맞은 잭슨이 당나귀를 키우고 싶다는 소원을 말하자 동욱과 영지, 잭슨이 당나귀가 있는 농장을 찾았다. 그곳에서 우여곡절 끝에 잭슨은 당나귀를 대여해 올수 있었고, 신이 난 잭슨은 집 안까지 당나귀를 데리고 들어와 조세호와 료헤이를 경악케 했다.
▶잭슨과 당나귀 출연으로 이국주 ‘혼비백산’
거실에 떡하니 서있던 당나귀는 이내 마당으로 나가서 다음 서프라이즈 대상인 이국주를 기다렸다. 잭슨은 이국주의 눈을 가리게 해 당나귀와의 놀라운 첫 대면에 성공했고, 이국주는 당나귀를 보자 화들짝 기겁을 하며 혼비백산했다.
▶박준형 “놀랬잖아! 빼앰!!!”
박준형 역시 잭슨에게 이끌려 마당으로 갔고 그곳에서 당나귀를 마주하고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당나귀에 푹 빠진 잭슨은 ‘룸메이트’들의 반응에 천진난만하게 웃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0일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귀 나귀 당나귀. 한다! 빼앰!!!”이라며 “지오디, 박준형, 카라, 허영지, 갓세븐, 잭슨, SBS 룸메이트 지금 방송 중”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멤버들의 즐거운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허영지, 박준형, 잭슨이 출연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룸메이트’는 새로운 주거 형태로 주목받고 있는 ‘셰어하우스’를 모티브로 한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허세’ 셰프 최현석이 출연해 여심을 사로잡는 요리법에 대해 소개했다.
<사진=잭슨, SBS ‘룸메이트’, 박준형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