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 아이가 편안한 힙시트
독일어로 ‘엄마’라는 뜻의 ‘무띠’는 엄마가 편안해야 아이가 편안하고, 엄마는 아름다워야 한다는 것을 중심에 두고 개발된 신개념 힙시트이다. 브랜드 철학에 걸맞게 엄마의 몸을 먼저 생각했는데 그 첫 번째는 허리 지지대와 아랫배 통증 완화이다.
디스크 환자용 허리 밴드에서 착안한 허리 지지대는 6개의 지지대가 허리를 단단하게 받쳐주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동시에 뒷허리에 가중되는 아이의 체중을 분산시켜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고, 아랫배 눌림을 완화해주는 아랫배 완화 패드가 있어 장시간 착용하여도 부담감이 없다.
무띠의 허리 지지대(특허출원 번호 10-2015-0004554)와 아랫배 통증 완화 패드(특허출원번호 10-2014-0163521)는 특허출원되었다.
▶아이의 체형을 고려한 힙시트
아이가 앉아있는 힙시트의 형태는 아이의 성장과 체형에 맞게 제작되었다. 뼈가 완성되지 않은 아이의 척추를 바로잡아 주기 위해 엉덩이 부분에 논슬립 패드를 덧댔다. 논슬립패드는 엉덩이 미끄러짐을 방지해 아이의 척추가 S자로 굽지 않도록 한다.
또한, 25˚ 경사진 힙시트 폼은 힘이 없는 아이가 뒤로 넘어가지 않고 엄마의 품에 안길 수 있게 하여 안정감과 밀착도를 높였다. 모서리 다리 쓸림 완화 패드 또한 아이가 편안한 자세로 있을 수 있도록 도와주어 엄마 품에서 더 편하고 오래 머물 수 있다.
무띠 힙시트는 퍼시픽블루, 스페니쉬버건디, 차콜그레이, 스모키그레이, 클라우디민트, 블로썸핑크 총 6개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19만8000원이다.
한편 함께 출시된 쇼퍼백은 2만2000원, 오가닉침받이는 8000원에 각각 판매된다.
<이미지제공=엘루스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