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문을 연 JBOX는 일본 동시 방영 중인 화제의 인기작 기생수를 시작으로 원피스, 나루토, 드래곤볼Z KAI 등의 일본 최신작뿐 아니라 지난해 파워레인저 완구 대란을 일으킨 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어린이들의 영원한 인기를 얻고 있는 도라에몽,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등 6000여 편이 넘는 애니메이션을 공급할 예정이다.
또 대원방송에서 운영하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 애니박스, 챔프에서 방송되는 신작 콘텐츠를 가장 빠르게 다시 볼 수 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이외에 먹방드라마로 한반도와 열도를 뜨겁게 달군 ‘고독한 미식가’, 일본에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인기를 끌었던 천재적인 수술 실력을 가진 슈퍼닥터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닥터X’ 등 대원방송 자회사인 대원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일본문화 전문 채널 채널J에서 방송되는 다양한 일본 드라마를 볼 수 있다.
JBOX는 대원방송이 콘텐츠를 공급하고 메가피닉스가 운영한다. 메가피닉스는 대원방송 콘텐츠의 저작권단속을 총괄하고 있기도 하다.
한편 JBOX는 VOD 사이트 오픈과 함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이다. JBOX에 가입 한 모든 고객에게 한달 간 JBOX 내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JBOX 홈페이지(www.jbox.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대원방송>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