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가 1,5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이를 기념해 고객 대상 대규모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커피전문점으로는 첫 1,500호점 돌파을 앞둔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대규모 사은 이벤트를 마련, 총 1만6,650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250만원 상당의 최고급 커피머신, 아이폰6와 특별 제작된 아이폰용 이디야 시그니처케이스,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으로 각각 50명씩 150명의 고객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1,500명에게는 1,500호점 기념 원두, 15,000명에게는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5월 15일(금)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진행된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하며, 매장에 비치된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추첨은 6월에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추후 이디야커피 공식홈페이지(www.ediya.com)를 통해 공지 될 예정이다.

한편, 3월 내 1,5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는 이디야커피의 성장 동력은 가맹점 수익을 최우선시하는 경영 방침이 가장 큰 밑바탕이 됐다.

유연한 입지 전략으로 보증금과 임차료의 거품을 걷어내며 대형 커피프랜차이즈 점포 대비 60%가량 저렴한 창업비용과 업계 최저 수준의 로열티(월정액 25만원)로 가맹사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의 진입 장벽을 한층 낮추었다.

뿐만 아니라, 마케팅비, 광고홍보비를 전액 본사에서 지출하는 등 가맹점의 부담을 최소화하여 본사와 가맹점간의 ‘상생’을 실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