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림맥주 플젠 창업 교육 모습 (제공=플젠 블러그)

맥주는 창업아이템중에 주점아이템으로써 가장 인기가 많다.
형태가 다양하게 일반 호프, 스몰비어, 치킨호프 등 여러가지이다.
퇴근 후 하루의 피로를 풀기 위해 찾는 직장인들, 친구들과 간단하게 한 잔 하려는 사람들, 맥주를 마시며 진솔한 대화를 하려는 부부 혹은 연인들까지 소비층도 다양하다.

이외에도 계절, 시간에 관계없이 매출이 발생되며, 점심시간을 활용한 매출까지 창업자입장에서 관심 가질만 하다.


맥주전문점 플젠의 경우는 어둡고 우중충한 인테리어에서 밝고 깔끔한 카페형 인테리어로 변모하면서, 가족단위로 함께 즐길수도 있다.

맥주전문점 창업 여건도 다른 창업시장에 비해 창업절차와 운영이 상대적으로 쉬워 창업자금의 여건만 된다면 창업이 수월한 편이다.

그러나 맥주 호프시장에는 유사 업종이 주변으로 포진하다 보니 시장경쟁을 찾아야 한다.


프랜차이즈 플젠은 인테리어ㆍ특허기술ㆍ메뉴, 본사 운영관리 시스템등으로 월 매출 현황을 예비창업자들에게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플젠의 크림맥주는 명실공히 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