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빙수8종을 선보이며 여름디저트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커피베이는 봄 시즌부터 빙수 수요가 늘어날 것을 예측하고 지난 3월 딸기슈빙수, 자몽스파클링빙수, 초코치즈콘빙수, 카라멜치즈콘빙수 등 빙수 4종을 출시했다. 타사보다 일찍 출시된 커피베이 빙수 4종은 상큼함과 깜찍한 비주얼로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커피베이는 ‘딸기망고빙수’를 출시하고 기존 녹차빙수, 망고빙수, 옛빙수를 리뉴얼했다.
딸기망고빙수는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망고 두 가지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여성고객들에게 큰 인기가 예상되는 메뉴다.
기존 빙수 레시피에 과일과 견과류 함량을 높여 리뉴얼한 녹차빙수, 망고빙수, 옛빙수 역시 스테디셀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로써 커피베이는 빙수를 총 8종 출시하며 빙수메뉴라인을 강화했다.
합리적인 메뉴가격을 제시하며 ‘착한 커피브랜드’로 알려진 커피베이답게 빙수가격도 착하다. 콘빙수 시리즈와 딸기슈빙수, 딸기망고빙수는 9500원, 자몽스파클링빙수는 8800원 등 타사에 비해 착한 가격으로 시원한 여름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커피베이는 빙수 8종 출시를 기념하며 ‘빙수 후 아메리카노’ 이벤트를 연다. ‘빙수 후 아메리카노’ 이벤트는 커피베이의 자몽스파클링빙수, 초코치즈콘빙수, 카라멜치즈콘빙수 중 1종 이상 구매 후 인증샷을 찍어 커피베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글에 포토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커피베이는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2매씩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6일부터 진행된다.
커피베이 R&D사업부는 “본격 나들이시즌에 돌입하며 빙수, 과일음료 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맛과 가격 모두 착한 커피베이 빙수로 즐거운 디저트타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밖에 빙수를 비롯한 커피베이 메뉴, 커피창업정보, 디저트카페창업비결 등은 커피베이(http://www.coffee-bay.co.kr)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