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친구’는 네네치킨 제품과 마케팅 활동 등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더욱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네네치킨은 서포터즈 희망자를 모집, 엄격한 심사를 통해 대학생 패널과 주부 패널 각 10명씩 총 20명을 선발했다.
서포터즈들은 약 3개월간 개발 단계에 있는 메뉴 시식과 품평 및 네네치킨의 마케팅 활동을 평가할 예정이다. 서포터즈 활동 중 수렴된 의견은 향후 메뉴 개발에 반영된다. 서포터즈로 활동했던 대학생들은 네네치킨 입사지원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네네치킨은 서포터즈에게 다양한 메뉴를 무료로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미스터리 쇼퍼 활동과 온라인 채널 내 활동 등을 수행 할 때마다 교통비를 포함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매달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네네치킨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더욱 생생하게 듣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가장 효과적이고 중요한 프로그램”이라며 “’네네친구’의 일원이 되신 걸 환영하며,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