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골프(FILA GOLF)는 다채로운 컬러감으로 세련된 필드룩 연출에 적합한 ‘젤라또 티셔츠’를 2015년 SS시즌 신제품으로 출시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젤라또 티셔츠’는 이탈리안 아이스크림 ‘젤라또’의 주 원료인 과일과 천연재료에서 영감을 받아 시원하고 달콤한 느낌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또한 남성용은 휠라 골프 만의 쿨링 피케(Pique, 무늬를 넣어 직조한 면직물)조직을 사용, 흡한과 습건 기능을 강화했다. 그리고 여성용은 최고급 면사인 수미마 코튼을 소재로 채택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동시에 내구성을 항샹시켰다.

특히 여성용 티셔츠는 여성 골퍼들의 다양해진 연령대에 착안해 기존보다 작은 ‘80사이즈’를 선보이는 등 제품 선택의 폭을 한층 높였으며, 젤라또 아이스크림 모양의 브로치를 추가, 원하는 곳에 부착하도록 해 재미 요소까지 더했다.

남성용은 크림, 오렌지 등을 포함한 총 6가지, 여성용은 레몬, 민트, 딸기 등 총 8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9만8000원이다.

한편, 휠라 골프는 젤라또 티셔츠 출시를 기념해 ‘젤라또 데이(Gelato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7일까지 ‘젤라또 군단’ 소속 선수의 LPGA, KLPGA 대회가 열리는 기간을 ‘젤라또 데이’로 지정해, 해당 기간 동안 젤라또 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젤라또 싱글컵 교환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휠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이미지제공=휠라 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