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커다일은 싱가폴에 본사를 둔 68년 역사의 글로벌 브랜드다.
크로커다일 이너웨어는 토탈 여성캐주얼 크로커다일과 같이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 TPO(Time, Place, Occasion)에 적합한 토탈 아이템으로써의 이너웨어를 시리즈로 전개한다.
첫 번째로 늘어나는 여가 활동에 적합한 액티브 라인을 전개할 예정이며, 두 번째는 사계절에 적합한 쿨소재를 강조한 인견베이직 베이식 라인, 세 번째는 편안하고 간편한 기능성 브라탑 스타일, 네 번째는 스타일리쉬한 패션라인으로 상황에 맞는 합리적 이너웨어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 이너웨어의 조혜선상무는 “기존 크로커다일 브랜드의 신뢰감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고 합리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 만족감을 높이고자 한다. 또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 소재로 활동성을 가미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패셔너블하고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