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키드슨 조형물(좌), 패치워크 스팟 백팩(우)
지금 경기도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서는 올해로 9회째를 맞는 ‘2015 고양국제꽃박람회’가 한창이다. 오는 5월10일까지 17일간 펼쳐질 이번 행사에는 35개국, 320 여 개의 화훼 관련 기관•단체•업체가 참여해 각국의 화훼류와 화훼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과 콜라보레이션한 길이2.5m, 높이 3.5m 규모의 대형 꽃 패턴의 가방 조형물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캐스키드슨의 대표 액세서리인 플라워 패턴 가방을 컨셉으로 연출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조형물은 튤립, 라넌큐러스, 팬지를 비롯해 총 9가지의 꽃들로 토피어리를 만들어 관람객의 눈을 즐겁게 한다.


조형물에 직접 팔을 넣을 수 있게 가방 끈과 가방몸체 사이를 비워두고 조형물 계단을 만들어 관람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캐스키드슨 홍보팀 강석민 대리는 “꽃 모양 프린트는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의 가장 클래식한 컬렉션 패턴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중요한 이미지로 이번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콜라보레이션은 의미가 깊다. 볼거리가 가득한 이번 박람회에서 곳곳에 볼 수 있는 캐스키드슨의 꽃 프린트는 그 재미를 더해줄 것이며 캐스키드슨은 앞으로도 브랜드의 아이콘과 연관된 다양한 협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박람회 일정(4월 24일~5월 10일)에 맞춰 일산 원마운트몰 캐스키드슨 매장에서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실제 상품인 ‘패치워크 스팟 백팩’을 정상가 9만8000원에서 4만90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캐스키드슨 조형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본인 SNS 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패치워크 스팟 백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캐스키드슨의 공식SNS를 참고하면 된다.

<이미지제공=캐스키드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