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강력한 생명력의 상징으로 잘 알려진 아이리스 꽃의 뿌리 추출물을 담아 꽃처럼 화사하게 빛나는 어린 광채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줘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세안 후 스킨케어의 첫 번째 단계에서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주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해줘,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부스팅 효과를 선사한다.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홍정미 과장은 “키엘은 아이리스 꽃 뿌리 성분에 담긴 강력한 생명력과 탁월한 효과를 가장 잘 보존하기 위해 직접 수작업으로 꽃 뿌리를 하나하나 채취하고 말리는 과정으로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를 제조하고 있다.”며,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로 꽃처럼 화사하고 생기있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엘은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출시를 기념하여 팝업스토어에서 샘플링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코엑스몰과 가로수길에 위치한 키엘 부티크에서 아이리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방문 고객 대상 플라워 티 제공, 쿠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는 대규모 샘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엘 아이리스 꽃광 에센스는 전국 백화점 50개 키엘 매장과 삼청동, 가로수길, 롯데월드몰, 코엑스몰에 위치한 키엘 부티크 및 공식 온라인 몰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5만2000원대(200ml)다.


<이미지제공=키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