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5월 셋째 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이다. 이에 축하 선물에 고민이라면 실용적인 선물에 주목해보자.

10대의 풋풋함 대신 품격 있는 여성미를 더하기 위해서는 패션 아이템의 변화가 필요하다. 편하기만 한 운동화 대신 페미닌한 디자인의 슈즈를 신고 캔버스 소재의 백팩 대신 부드러운 가죽에 우아한 감성의 백으로 20대의 성숙한 감성을 표현할 줄 알아야 하는 것.
그중 슈즈의 경우 아찔한 높이의 킬힐도 좋지만 스니커즈에 길들여진 그녀를 위해 편안한 플랫슈즈도 좋다. 특히 여성스러운 디자인만큼이나 20살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더해진 핑크나 레드 컬러의 슈즈는 20살만의 사랑스러운 여성미를 더해준다.

그리고 옥스퍼드, 로퍼 스타일은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캐주얼과 정장 모두 소화하는 슈즈로 내추럴한 멋을 더하며 패션에 활기를 준다.

또한 백의 경우 모던한 디자인에 여성스러운 컬러감의 아이템을 선택한다면 우아하고 실용적인 캠퍼스룩을 완성해 줄 뿐 아니라 오래도록 착용하는 실용적인 선물이 될 수 있다. 20살의 싱그러움을 살려주고 싶다면 톡톡 튀는 컬러감을 자랑하는 앙증맞은 미니 백도 좋은 선택.

레페토 홍보팀 강석민 대리는 "성년의 날 선물로 손꼽히는 향수, 꽃도 좋지만 여성스러움을 드러내고 오랫동안 사용하며 기억될 수 있는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이 떠오르고 있다”며 “특히 여성의 우아함과 20살의 싱그러움을 동시에 살릴 수 있는 디자인과 컬러의 제품을 선택한다면 성년의 날을 맞이 하는 그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전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레페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