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음료를 담아 수시로 음용 할 수 있는 보틀의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 업계는 보틀 출시는 물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른 썸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멀티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10주년 스페셜 에디션 보틀 2종에 대한 추가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 11일 첫 출시된 스페셜 보틀은 출시 1주일만에 완판을 기록한바 있으며 고객들의 열띤 호응으로 2차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


10주년 스페셜 보틀은 친환경 소재이자 내구성이 뛰어난 트라이탄을 적용한 투명 텀블러로 요거프레소를 대표하는 ‘요거트’와 ‘커피’ 2종으로 제작됐다.

기존 마이보틀 스타일의 외형에서 벗어나 볼률감을 살린 디자인이 특징이며, 보틀 상단에 요거트와 커피를 상징하는 모던한 그래픽을 프린트해 투명 보틀의 장점을 부각시켰다.

아이스크림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던킨도너츠'는 여름 시즌을 맞아 ‘스머프 아이스 보틀’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머프 아이스 보틀 이벤트는 1만2천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머프 보틀을 2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스머프 보틀'은 트라이탄으로 제작돼 충격에 강하고, 내열성이 높아 뜨거운 물을 담거나 냉동을 해도 변형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함께 제공되는 파우치는 귀여운 스머프와 스머페트 캐릭터가 그려져 있으며, 잠수복 소재로 많이 쓰이는 네오프렌 재질로 만들어져 신축성이 좋아 결로 방지에도 용이하다.

천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도 ‘헬로키티 투명보틀’을 출시했다 ‘헬로키티 투명보틀’ 4종은 헬로키티의 앙증맞고 귀여운 얼굴 모양이 각각 담긴 투명보틀로 구성됐으며 심플함과 개성 있는 디자인을 고객이 직접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아이스 음료 전용 제품이다. 가격은 단품 기준 1만3000원이다.

또한 올해 신제품인 나뚜루팝 구름빙수와 헬로키티 투명보틀 구매 시 1만5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헬로키티 투명보틀’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