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탐앤탐스'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충일부터 한국전쟁 6.25까지 ‘2015호국탐탐’을 진행한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 호국탐탐은 대한민국을 지키는 국군장병 ‘꾸나’와 그를 기다리는 연인 ‘곰신’, 그리고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탐앤탐스의 국군장병응원 대국민 프로젝트다.

국가보훈처, 크리니크, 엘리샤코이, 황금가지, 위즈덤하우스, 롯데제과㈜, 동아제약 가그린과 함께한다.
‘2015호국탐탐’은 총 2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우선 첫 번째, ‘힘내라, 김상병!’ 이벤트는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omntomscoffee)에 ‘분단 70년 극복’을 위한 국군장병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탐앤탐스 ‘솜사탕애플망고유자’ 빙수 쿠폰을 증정한다.

두 번째, ‘탐병장이 쏜다!’는 매장 내 비치된 호국탐탐 엽서에 ‘위문편지’, ‘군생활 팁’, ‘입대 각오’ 등을 적어 공식카페인 탐스놀이터(http://cafe.naver.com/tomsnoriteoh)에 인증샷과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커플링을 비롯해 크리니크 화장품 세트,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최신 공연티켓 등 푸짐한 선물이 차등 제공된다.


사연의 주인공인 군장병에게도 엘리사코어 선크림과 크리니크 쉐이브밤, 탐앤탐스의 못난이누가/그린파우더/트리플초콜릿, 동아제약의 가그린 등 군생활에 필요한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탐앤탐스의 이제훈 마케팅기획팀장은 “탐앤탐스는 호국탐탐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200여건의 위문편지와 50여 군부대에 위문품을 보내는 등 대한민국의 60만 국군장병들을 응원해왔다”며 “탐앤탐스는 앞으로도 곰신들과 함께 꾸나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2015호국탐탐 이벤트 결과는 7월 2일(목) 탐앤탐스 페이스북과 탐스놀이터에서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