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건강을 고려하고 메르스 확산 방지를 위한 전사적 차원의 활동으로 위생 관련 규칙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본도시락 전 가맹점에 메르스 대비 매뉴얼과 매장 위생 운영 사항을 공유하고 이를 준수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했으며, 고객과 직접적으로 대면하는 배달사원은 물론 매장 내 조리 인원까지 위생 활동 지침을 따를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 본도시락이 메르스발(發) 배달음식에 대한 고객 불안 해소 위한 특별 위생 캠페인 진행 한다. (제공=본도시락)
특히, 이동이 잦은 배달사원의 경우, 마스크 착용을 필수로 규정해 배달 음식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했다. 이와 함께 전 가맹점에 손 세정제를 비치해, 매장 입출입 및 조리 진행 시 수시로 사용하도록 권고해 메르스 확산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본도시락은 사내 서비스위생조사(SHI: Service Hygiene Inspection) 전담팀의 인력을 보강하는 등 이번 캠페인 진행이 전 가맹점에서 잘 시행될 수 있도록 다각도의 지원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또한, 가맹점을 관리하는 스토어매니저(SM)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위생 교육을 실시하고, 각 매장별 관리 체제를 활성화 해 이중 삼중으로 꼼꼼하게 점검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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