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방송에서 이규한과 한혜진은 최근 셀럽들의 여름 레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SUP(Stand Up Paddle) 서핑 전문숍을 방문, 전문가와 함께 SUP보드를 체험해보고 스타일링 팁도 알려준다. SUP은 일반적인 서핑과는 달리 물 위에 떠 있는 보드 위에서 패들로 노를 저어가며 즐기는 새로운 수상 레포츠다.
이규한은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 레포츠라는 점에서 정말 매력적인 것 같다”면서 SUP보드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한혜진은 “재미는 물론이고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코어 운동에도 좋다”고 적극 추천했다는 후문이다.
두 번째 미션인 ‘도심 속 캠핑’을 위해 찾아간 재래시장에서는 ‘장보기’ 대결을 펼친다. 이규한은 핸디카트를 직접 끌고 다니며 털털함을 과시, 할머니와 함께 커플 핸디카트 인증샷까지 찍으며 감출 수 없는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태원에 위치한 캠핑 전문 편집숍에서는 다양한 캠핑 스타일과 트렌드를 알아보고, 도시의 야경을 보며 옥상에서의 낭만적인 글램핑을 즐길 예정이다.
한편 ‘스타일 라이킷(STYLE LIKE IT)’은 SNS에서 패션, 뷰티 등 트렌드를 이끄는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살펴보며 다양한 정보를 얻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본 방송이 진행된다.
<이미지제공=현대미디어>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