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오일 & 비니거 브랜드 올리타리아의 독점 수입 유통사인 서영이앤티㈜가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드링크 비니거로 건강한 여름 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올리타리아 페이스북과 직영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무더위로 지친 여름철 가장 마시고 싶은 드링크 비니거 제품과 레시피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20명에게는 올리타리아의 드링크 비니거 사과, 석류, 진저, 블루베리 4종 중 댓글로 남긴 제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1차 이벤트 당첨자는 드링크 비니거를 활용한 레시피 리뷰를 남기는 후속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베스트 레시피 리뷰를 남긴 3명에게는 소비자가 37,000원 상당의 ‘후레쉬 샐러드 세트’를 증정하며 7월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올리타리아의 ‘마시는 발사믹 식초’ 드링크 비니거는 이탈리아 모데나산 발사믹 식초를 베이스로 하는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리큐르 종류와 배합해 즐길 수 있다.

발사믹 식초의 새콤하면서 시원한 신맛이 더위에 떨어진 식욕을 돋우기 때문에 여름철 음료로 섭취하기에 적격이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 함량이 높고 혈중 피로물질인 젖산을 분해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서영이앤티㈜의 신사업 본부장 허재균 상무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소비자들의 여름철 건강을 책임지고자 올리타리아 드링크 비니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올리타리아는 다양한 프로모션 통해 소비자에게 드링크 비니거의 효능을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