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무 체결로 인해 엠파크가 출시한 위티앱으로 홈플러스베이커리의 기존 마케팅 툴에 새로운 마케팅케이트를 확보하게 됐다.
홈플러스베이커리의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엠파크는 위티앱을 홍보할 수 있는 동반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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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베이커리와 엠파크는 업무제휴 이벤트로 위티앱을 설치하고 홈플러스베이커리가 직접 운영하는 몽블랑제 제품 구입시 발행된 영수증의 바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캐닝해서 경품응모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계획 하고 있다.
전국 홈플러스 140여개 매장에서 7월 30일부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
또한 홈플러스베이커리 고객들은 위티앱에서 커피, 패션브랜드, 복합쇼핑몰 등의 다양한 업종의 정보와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위티와 연결된 브랜드는 상호 마케팅으로 위축된 소비경제 안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엠파크의 위티앱은 고객들이 스마트폰 앱을 활용해 매장 정보와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고, 클릭 한번으로 주문까지 할 수 있어 매출 향상이 기대되는 서비스다.
IT업계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비콘(Beacon)을 통해 매장을 방문하지 않는 고객들에게도 주변 매장의 위치와 이벤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온라인을 접하는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할 수 있는 O2O서비스다.
최근 위티앱 사용영역의 확장을 위해 전국 오천여개 스포츠센타의 출결관리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와 업무협약이 이루어졌다.
위티앱은 구글플레이와 애플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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