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는 모든 것이 낯설다. 여러 가지 궁금증, 불안함, 초초함 이런 것을 마땅하게 해소해 줄 실질적인 루트는 거의 없기 때문이다.

‘치맥토크’는 그런 일환에서 준비된 바보스 조동민 대표(현,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의 ‘재능기부’의 형식으로 진행되는 토크쇼다.



참여에 제한도 없다. 누구든 편안하게 참여하여 문답식으로 진행되는 방식으로 가볍게 치킨과 맥주를 즐기면서 진행되다 보니 벽은 허물어 지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된다.
대화의 신뢰성과 질을 높이기 위해 참여인원의 제한은 둔다. 많은 사람이 오면 좋겠지만, 그 만틈 대화의 질은 떨어질 수 있다고 판단하여 10명 선에서 진행되어 오고 있다.

이번이 5회차로 진행되는 치맥토크 행사로 바보스 부산정관점에서 실시하며, 6회차 일정은 오는 31일 프랜차이즈산업협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치맥토크에서는 각 참여인원들의 궁금증 해결은 물론, 시장의 트랜드 방향, 매장의 현장 프로모션 방법등 다양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며, 우수브랜드 소개도 함께 병행하여 진행된다.


이번 5차 치맥&창업토크쇼는 오는 23일 목요일 바보스 부산 정관점에서 오후 4시부터 시작되며,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10명 내외로 사전 접수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조동민의 치맥토크 블로그 blog.naver.com/cho_dong_min에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