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사진리뷰’는 올해 초, 요기요 사용자 대상의 설문조사에서 ‘실제 음식점에서 제공되는 메뉴를 시각적으로 확인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것이다.
요기요 관계자는 ”요기요가 주문한 사람만이 남길 수 있는 클린리뷰를 상표로 등록해 관리하는 만큼 리뷰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며 “이번 사진리뷰 기능 도입이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편리성은 물론 클린리뷰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는 ‘사진리뷰’ 기능 오픈을 기념하여 ‘사진’을 컨셉으로 한 ‘선촬영 후먹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22일)부터 8월3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요기요 음식점 중 아직까지 사진리뷰가 한 건도 없는 음식점에서 주문하고 받은 음식에 관해 사진리뷰를 남기면 자동 응모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요기요 통합포인트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음식 사진 촬영에 도움을 주는 미러리스 카메라, 폴라로이드 카메라, 수동 카메라 등 다양한 카메라 및 카메라 관련 용품을 선물한다.
이벤트 포인트는 음식점 별 최초의 사진리뷰라면 남긴 횟수와 상관없이 중복하여 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에서 로그인하여 터치 주문한 경우에 해당된다. 요기요 통합포인트는 9월15일 당첨자 전원에게 일괄 지급되며, 카메라 경품은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이미지제공=요기요>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