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투어는 최근 일본 오사카로 자유여행을 떠는 여행자들이 증가하면서 오사카 자유여행객들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한신투어리스트 패스를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오사카는 일본 3대 명성인 ‘오사카성’을 비롯하여,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사찰의 하나인 ‘시텐노사’, 일본의 3대 민속제전인 하나인 천신제로 유명한 ‘덴마궁’ 등의 신사와 고찰이 있으며, 도쿄와 더불어 일본 2대 교통중심지로 인근도시인 고베, 나라, 교토 등으로 접근성이 뛰어난 도시다.

이에 오사카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은 오사카는 물론, 주변 인근도시까지 이동 할 수 있는 교통패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 오사카에서 고베까지 교통비를 절약할 수 있는 교통패스가 바로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다.


한신 투어리스트 패스는 오사카 난바, 우메다역에서 출발해 고베까지 직통으로 연결되어 있고, 1일 기준으로 무제한 승,하차 가능하며 상품가격은 4900원(배송비 별도)이다.

야경이 아름답다고 알려진 항구 도시 고베는 쾌청한 바다와 반짝이는 야경의 절정을 보여주는 ‘메리켄 파크/메모리얼 파크’, 일본 3대 차이나타운으로 꼽히는 ‘난킨마치’, 고베를 대표하는 역사 깊은 상점가 ‘모토마치’, 이국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기타노 이진칸’ 등이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한다.

홀리데이투어 담당자는 “일본 오사카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인근 도시인 고베까지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늘면서 오사카-고베 자유여행 필수품인 한신투어리스트 패스를 판매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홀리데이투어는 한신투어리스트 패스를 구매하는 구매자들에게 관광지 및 다양한 체험, 기념품, 먹거리 등 할인 쿠폰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다.

상품문의 및 자세한 내용확인은 홀리데이투어 홈페이지(www.holidaytour.co.kr) 또는 쿠팡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제공=홀리데이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