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리얼에이드는 생과일에서 직접 짜낸 즙을 사용해 기존 시럽을 사용한 에이드와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청포도 알맹이가 들어 있어 씹어 먹는 맛이 살아 있는 청포도에이드, 자몽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자몽에이드, 생과일 레몬즙이 들어간 달콤 상큼한 레몬 에이드 등으로 가격은 레귤러사이즈 3,800원, 그란데사이즈 4,300원이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프라핀은 프랑스어로 ‘얼음으로 차게 식히다’라는 뜻의 프라페(Frappe)와 마노핀의 합성어로 마노핀에서 처음 선보이는 여름철 아이스 메뉴이다. 블랙빈, 유자 후르티, 아포가토, 청포도, 홍삼, 민트초코프라핀 총 6종으로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3,800원(홍삼프라핀: 4,000원), 그란데 사이즈 4,300원(홍삼프라핀: 4,500원)이다.
검은콩과 단팥으로 맛을 낸 블랙빈프라핀과 면역력 강한 홍삼이 함유된 홍삼 프라핀은 웰빙 프라페로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도 제격이다.
유자 후르티 프라핀은 유자 농축액이 더해져 새콤달콤한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으며, 청포도 프라핀은 입안 가득 퍼지는 청포도의 깔끔함과 달콤함이, 민트초코프라핀은 시원한 민트향과 달콤한 초코렛이 멋진 조화를 이룬다.
아포가토 프라핀은 아포가토 특유의 맛과 식감을 프라페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