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가 2015년 여름 ‘케이크빙수’ 인기에 힘입어 롤케이크 빙수 2종을 추가 출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디저트카페’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는 ‘케이크빙수’ 3종을 지난 4월 출시했다.

케이크빙수는 눈처럼 차갑고 부드러운 우유얼음, 과일 등의 토핑과 치즈케이크, 자몽무스케이크, 티라미수케이크 등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케이크 한 조각이 디저트 접시에 담겨 나오는 형태다.

투썸플레이스는 고객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롤케이크 빙수 2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신메뉴는 우유얼음을 간 빙수에 요거트와 촉촉한 요거롤 케이크 한 조각으로 구성한 ‘요거롤 케이크 빙수’, 우유얼음 빙수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무스롤 한 조각을 디저트 접시에 담은 ‘초코롤 케이크 빙수’다.
오는 8월 31일까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롤케이크 빙수' 포함 1만 3000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아이스컵’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아이스컵은 정량으로 아이스음료를 만들 수 있는 유리컵으로 커피, 물, 우유, 얼음의 양이 눈금으로 표시돼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빙수 출시로 인해 빙수는 곧 디저트라는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가 되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신제품 롤케이크 빙수와 함께 잠시라도 시원한 여유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