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리프레쉬 프랜차이즈 편의점 ‘CU(씨유)’는 여름철 인기 과일인 ‘망고’를 활용한 ‘CU 파르페 망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CU파르페 시리즈(플러리,초코,딸기)’은 파르페 컨셉의 떠먹는 아이스크림으로 CU(씨유)에서 연간 700만개 이상 판매가 되는 등 CU(씨유)의 대표적 PB 아이스크림이다.
CU(씨유)는 최근 프리미엄 및 홈타입 아이스크림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독특한 형태의 아이스크림인 ‘CU파르페 시리즈’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이번 여름을 맞아 ‘CU 파르페 망고’까지 선보이게 되었다.
BGF리테일 MD(상품기획자) 관계자는 “늘 새로움을 찾는 고객의 Needs에 맞춰 PB상품도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다”며 “여름철 인기 과일인 ‘망고’맛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파르페 시리즈’가 연간 1천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리는 CU만의 대표 상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